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맹꽁아 결혼하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다시보기

10월 7일 오후 8시 30분부터 수지맞은 우리의 후속작 결혼하자 맹꽁아! 가 시작되었습니다. kbs 일일드라마는 항상 큰 사랑을 받는 만큼 이번 드라마 역시 큰 기대를 받고 있는데 주인공이 무려 박하나입니다. 박하나는 일일드라마의 여왕 그녀가 나왔다 하면 무조건 히트를 친다.

 

본디 조연 악역을 많이 했지만 이젠 당당히 주연으로 자리 잡아 선한 역할을 맡는데 이번에도 역시 주인공 맹공희역을 맡았습니다. 과연 어떤 재미난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이번 포스팅에서는 결혼하자 맹꽁아 기본 정보, 줄거리, 주요 등장인물, 출연진의 인물관계도, 그리고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입니다. 아래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 결혼하자 맹꽁아 출연진

 

결혼하자 맹꽁아 출연진 및 120부작 다시보기 안내 - 보러가기

"결혼하자 맹꽁아!" 은 2024년 10월 KBS1에서 방송되기 시작한 한국의 가족 드라마입니다. 사랑, 결혼, 가족의 복잡한 문제를 헤쳐나가는 강인하고 결단력 있는 여성 맹공희(박하나 분)의 이야기를

ticket.xn--o39an2bqdw74b8te7xy.com

 



결혼하자 맹꽁아 정보 및 반응

방송시간은 수지맞은 우리와 동일하게 오후 8시 30분 kbs에서 방영되며 여타 일일드라마 그렇듯 120부작이다. 예정대로 방영된다면 2025년 3월 21일에 막을 내릴 예정이다. 감독은 현재는 아름다워, 대왕 세종, 우당탕탕 패밀리를 연출한 김성근이며 각본은 여자의 비밀, 태풍의 신부를 집필한 송정림 작가입니다. 김성근 감독과 송정림 작가가 손을 잡았으니 어느 정도 재미는 보장된 셈입니다.

‘결혼하자 맹꽁아!’가 첫 회부터 짠내 나는 맹공희네 이야기로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10월 7일 저녁 첫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1회에서는 제이스패션 계약직 디자이너 맹공희(박하나 분)의 혹독한 인턴 적응기가 펼쳐졌다. 1회 시청률은 13.2%(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 월요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하며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결혼하자맹꽁아 줄거리

결혼하자 맹꽁아 줄거리는 말 그대로 결혼에 대한 이야기랄까 다만 한 사람이 아닌 다양한 가정의 생활을 보여주는데 대표적으로 엄마의 이야기를 다룬다고 한다.​ 엄마의 유형 역시 3가지, 자식 일이라면 무엇이든지 다 팔다리를 걷어붙이는 순악질 엄마와 아기를 품에 안고 아기 아빠가 아닌 다른 남자와 결혼을 선택한 캔디 엄마 그리고 하루아침에 마내리(새엄마, 새아내, 새며느리) 신세가 된 빵떡 엄마 3명의 요즘 엄마를 다룬다. 이들이 찬란한 성장 스토리랄까 확실히 일일드라마답게 가슴 따뜻한 스토리를 다룬다.

 

대부분 "무료 생중계 보기"라고 홍보하지만, 막상 로그인하면 1개월 무료체험 또는 유료로 전환됩니다. 아래 티비위키 OTT서비스는 로그인 필요 없이 실시간 무료이며, 모바일에서도 선명한 영상 시청 가능해요

 

10월 7일 첫 방송에서 공희는 정규직 공채 3개월을 앞두고 떠돌이 직장생활을 청산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공희는 온갖 허드렛일을 도맡는가 하면 절대 권력자 강지나(이연두 분)의 냉대와 구박에도 굴하지 않고 버텨냈다. 남편 맹경태(최재성 분)에게 가게를 맡기고 동창 모임에 나간 강명자(양미경 분)는 친구 정주리(전수경 분)와 크게 다퉈 흥미를 유발했다. 명자는 의사 아들 맹공부(이은형 분)와 패션 회사에 취직한 딸 공희에 대한 자랑을 늘어놨지만, 희대의 라이벌 주리는 어깨가 한껏 올라간 명자를 가만두지 않았다. 짝퉁 가방 지적에 이어 “남의 남자 뺏었잖아”라고 명자의 과거사까지 들먹여 두 사람 사이에 숨겨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씩씩거리며 가게로 돌아온 명자는 그새를 못 참고 낚시를 하러 간 남편 경태를 원망했다. 명자는 친구들 앞에서 단란한 가족인 척 자랑한 자신의 처량한 신세를 한탄했다. 그런가 하면 낚시터가 아닌 한 어촌에서 ‘오정은’이라는 이름을 가진 여자와 그녀의 아들의 행방을 찾는 경태의 행동은 의뭉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제이스그룹의 유일한 후계자 구단수(박상남 분)는 할머니 황익선(양희경 분) 회장의 부름을 받고 귀국했다. 하지만 할머니가 자신의 신용카드를 정지시켰다는 사실을 알게 된 단수는 불길함에 휩싸였다. 황 회장은 카드를 사용하게 해주는 대신 자신이 시키는 대로 해야 한다고 말해 과연 그의 부탁은 무엇일지, 이로 인해 단수의 인생이 어떻게 달라질지 상상력을 자극했다.

 

방송 말미, 마음처럼 되지 않는 현실을 원망하던 명자는 물대야에 있던 물을 가게 밖에 뿌렸다. 때마침 맹만두집으로 걸어오던 수선집 주인 오드리(최수린 분)와 그녀를 온몸으로 막아선 경태의 ‘물세례 엔딩’이 세 사람 사이 펼쳐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결혼하자맹꽁아 등장인물

 

결혼하자맹꽁아 인물관계도